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인비 결혼 무엇하나인지 봤더니..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5:21

    과인비 결혼의 무슨 일인지 살펴보니... 대박 w. 가수 과인비, 과거 장동민 조명 ​ 사비 결혼"30일 비용이에인과 화촉 김 신영 사회 솔 느낌의 축가"가수 과인비가 11월에 결혼합니다.


    161헤피메리ー도캉파니ー 측은 "본인비가 온 11월 301서울 모처에서 비용이에인 남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이라고 전했다. 화보 속의 본인비는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웨딩드레스의 모습을 보여준다. 짧은 머리의 예비신부 본인비의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사진이 유출하기 전 사비는 MBC FM4U'정오의 희망곡 킴싱용이프니다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


    사비는 이날"34년 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과 인서 새 출발을 합니다. 결혼식은)약 2주 정도 남았다. 치밀하게 준비를 더 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신랑을 소개하며 중학생 때부터 친국이다. 1세의 형인데 같은 중학교를 본인이 왔다. 그 당시에는 아는 사이였고 어른이 되어서도 직접 술도 마시고 편한 사이였다. 서로 이성이라고는 보지 않았다. 건데 불이 튀는 상황이 와서", 2년 욜아이 비화를 덧붙였다. 본인비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신영이 맡고 축가는 솔지, 길구봉구, 정단비가 맡는다.


    괜찮은 비는 2008년 싱글'I Luv U'를 통해서 가수 데뷔한 후, 싱어송 라이터, 방송인 등에서 활약 중이다. 그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온 231백암 아트 홀에서 열혼자 콘서트'Happy New EAR'습관에 매진하고 있다.#나쁜비 #가수나쁜비 #나쁜비결혼 #장동민 #나쁜비 #나쁜비 #나쁜비


    출처 체육 동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