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12월 개봉영화-연예기을 따의의하게 해줄 12월 극장가 개봉작정영화 BEST 7(자신이브스 아웃,미드웨이, 백두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4:24

    이제 21차의 페이지, 11월에도 끝이 본 인고,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옵니다. 그래서 제가 제일 싫어하는 겨울이라는 계절도 오네요 (울음)11월 211에 공개한<겨울 왕국 2>세상에서 2019년의 마지막 12월 개봉 의도의 볼 만한 영화 라인 업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 간단한 소개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프리뷰가 있습니다.


    >


    >


    >


    남자들의 질주 본능 낭만을 대리 만족시키는<분노의 질주>시리즈에 이어이제 1개의 레이싱 영화입니다. 정확히는 24시각 사이 하나 3,629km를 쉬지 않고 달린 지옥의 레이스라고 불리는 '르망 24시 경주'에 대한 실화를 그린 전기 영화에 더 가까운 작품입니다.


    >


    포드 V페라리의 자존심을 건 레이스 경주를 후반부에서 다루는,<분노의 질주>와는 역시 다른 가장 실현성 있는 레이스 경주 연출 장면을 보임으로써 실제 경주를 관람하는 감정을 하는 동시에 첫 960년대의 포드 gt40, 페라리 330 p4, 페라리 250 GTO, 포르셰 904카레라 등 고전의 명차들을 그대로 재연한 장면도 자동차를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는 역시 하 쟈싱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겠지.


    >


    더 실감 본 잉눙 레이스의 체감 때문에 영화<포드 v페라리>은 CGV IMAX상영관, 4DX상영관, 스크린 X상영관까지 모두 개봉할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전국적으로 다 해주는건 아니랍니다.ᅲᅲ


    >


    >


    우리의 영원한 캡틴과 007지에이프니 다스 본드가 만난 영화<자신 이브스아우토>은 강망에에 극장가에 개봉되는 미스터리 수사물 이프니다니다. 20하나 7년에 공개한<오리엔트 특급 살인>과 함께 할리우드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도 되는 것입니다.


    >


    영화<나 이 못난 아웃>의 줄거리는 미스터리 베스트 셀러 작가가 85세의 발생하는지 날에 숨진 채 발견이 그의 죽 음의 원인을 파헤치기 때문에 경찰과 탐정까지 동원되어 수수께끼를 해명에 나 간다는 바로 일로 합니다. 저는 시ノ시스를 읽어보니 아가사 크리스티 작가의 소설과 로버트 앨트먼 감독의 고스퍼드 파크 영화를 떠올렸어요.추운 겨울에 따뜻한 영화관에서 범인을 찾기 위한 추리 영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


    사실 저는 이시언이라는 배우가 출연한 영화는 본 적이 없고, 역시 연출을 맡은 김하라 감독의 전작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아내를 죽인 이 영화를 내가 기대하는 이유는 오로지 1입니다. 당장 제가 가장 나쁘지는 않다는 다음 웹툰 히나리 작가님의 데뷔작 웹툰이 실사영화로 제작된 게 바로 이 아내를 죽였다니까요.


    >


    요즘은 레진코믹스와 다른 성인 웹코믹 사이트에서 연재되고 있는 히나리 작가님이시지만, 웹코믹 데뷔는 아내를 죽였다. 이 건 웹툰에서 하셨다고 합니다. 사람은 고치는 게 아니다라는 걸 보여주면서 뒤통수를 때렸던 그 웹코믹, 과연 실사영화에서도 사람들의 감정과 미스터리 연출부분을 잘 살려줬는지 궁금하네요.



    >


    >


    하나 995년'로빈 윌리엄스'주연에서 시작한<쥬만지>시리즈가 어느새 24년이라는 시대 동안 시리즈에 되었습니다. <쥬만지 새로 세계>에 이어쥬만지 3번째 시리즈인<쥬망지넥스토레벨>은 이전의 정글만 하나 오쟈 싱동쥬망지ー게이입니다. 이 설원과 사막까지 등장하며 점점 거대하고 어렵고 스펙터클이 된 업그레이드된 쥬망지게입니다.서막입니다.


    >


    전작<쥬망지세로프게 세계>를 연출한 '제이 크케스당'감독과 '카렌 길런,'드웨인 존슨','잭 블랙','케빈 하트'등의 주연 4명이 그대로 다시 출연을 하게 되자 세로프게'대니 글로버'과 '대니 드 비토'베테랑 배우가 게이입니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로빈 윌리엄스 씨가 살아 있었다면 어쩌면 <쥬만지> 시리즈에 한 번쯤은 카메오라도 등장했을 텐데.


    >


    >


    영화 <미드웨이>를 기대하는 이유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기 때문입니다. "마이클 베이"감독 이전에 그리고 미국의 "마이클 베이"가 있다면 독 하나는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있을 정도로 블록 버스터 영화에 가장 잘 어울리는 폭발 장면과 스펙터클, 그리고 화려한 볼거리만은 최고의 감독들 한명입니다.


    >


    '롤랜드 에머리히'의 신작 영화인 <미드웨이>는 태평양전쟁 당시 진주만 공습으로 피해를 본 미군이 아시아의 지배권을 쥐려던 일본의 운명을 뒤집게 될 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입니다. 요즘과 같은 이 시점에, 매우 굿인 것 같아-. ;;


    >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진주만>과 함께 비교해 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 <미드웨이>입니다. 흐흐


    >


    >


    아직 영화 공식 포스터와 개봉 1이 정확히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20하나 9년 하나 2월 개봉 예정인<백두산)>은 국내 최초의 백두산 분화를 그린 패닉 영화라고 합니다. 1단은...내가 좋아하는 '이헤용'감독이 연출을 맡고,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등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고 기대 중이긴 합니다. 특히 저는 재난영화의 장르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


    듣기는 제작비가 260억원이라는 sound가 있는데 당연히 걱정스러운 부분도 많슴니다. 백두산 분화를 막기 위한 이담을 수행합니다.이걸 막으면 재난영화가 아니라 이담을 막지 않으면 재난영화가 맞는데 이담을 실패한다는 뜻이니 과연 이걸 어떻게 진행될까.


    >


    이 영화는 중간이 아닌 것 같네요. 20하나 9년<겨울 왕국 2>에 이어마지막 천 만 관객 영화가 되더라도 이전에 데힝 대한민국 영화처럼 기대만 부풀리다 완전히 배신당했는지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이왕이면 재미도 있고 흥행에도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20하나 9년의 마무리를 멋지게 결산하는 영화가 데힝 대한민국 영화 속에 있길 바랍니다.​



    >


    세종 대왕과 장영실에 대한 최초의 대기를 다룬 영화<천문 밤하항상 그러는데 물>은 대한민국의 연애 영화의 거장'호・징호'감독이 연출을 하고, 대한민국 영화사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게 된 시발점으로 된<쉬리>해안 20년 만에 다시 만난 충무로의 선배, 후배 배우 최민식과 한석규가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볼 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2000년대 이전에는 충무로 우오은타프, 천상 천하 유아 독존의 자리'한석규'배우도 요쥬무눙 흥행에 집착하는 젊은 시절의 모습은 없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천만 관객 영화 돌파하는 작품이 본인 왔음 좋겠어요 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