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델학과에 관심이 있다면 교내 기획사 오디션 보는 모델학전공을 알아보세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7:56

    모델은 찰나 끝을 파는 직업입니다.짧은 시간에 원하는 모든 것을 상대방에게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표현력과 감성이 요구되는 직업입니다.역시 대중에게 보여주는 직업이기 때문에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당당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활동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전 세계에서 활동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언어 공부와 식단 조절, 운동 등 엄격한 자기관리가 필요한 직업입니다.


    >


    하지만 본인이 가진 장점을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받고 있는 직업입니다. 그런 모델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 각종 오디션, 기획사 오디션을 통한 캐스팅 2. 모델 선발 대회에서 선발 3. 대형 에이전시 아카데미 수료 후, 에이전시와 계약하고 활동 4. 모델 양성 기관(예:모델 학과, 모델 학교)에 입학하고 하나 정 기간 교육을 받으며 활동 5. 프리 모델 활동


    모델은 활동화에 따라 패션모델, 선전모델, 예술모델로 나に分か니다.


    >


    공통적으로 표현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모델학과 커리큘럼에는 춤과 연기 등 예체능 수업등이 있습니다.


    >


    모델학과 모델실습 뿐 아니라 대중문화예술을 학습하고 사회영역을 이해하고 바람직한 표현을 하는 시각을 키웁니다.


    >


    >


    또한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몸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모델학과만의 전공이 존재할 것이다.


    서경대학교평생교육원모델학전공은보다전문적으로이루어진커리큘럼을바탕으로모델학과모델에대한모든것을깊이살펴볼수있습니다.


    >


    역시 교내에서 YG케이플러스, 에스팀, COL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기획사의 오디션을 자주 개최해, 재학생의 데뷔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갈 것입니다.


    >


    서경대 일생교육원은 런웨이 무대와 비슷한 내용의 워킹 실습실을 보유하고 있지만 재학생은 워킹 실습실에서 오디션 직전까지 연습한 뒤 교내 기획사 오디션을 볼 수 있습니다.


    >


    이미 많은 학우들이 교내 기획사 오디션을 통해 에이전시에 소속되어 모델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현직 모델도 보다 깊이 학습하기 위해 경희대 초생교육원 모델학 전공을 선택한다.


    모델은 겉으론 화려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계속되는 대망과 자기관리 등 자신과의 싸움의 연속이다.


    >


    또 1개의 계약이나 활동 시한이 불규칙하고 많은 불안정한 소견을 듣습니다.그러므로 앞으로는 모델들도 다양한 능력을 겸비하여 괜찮은 스펙트럼을 넓혀 활동해야 합니다.


    >


    톱모델부터 톱배우까지 새로운 모델영역을 여는 모델테이덱 육성명문학교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모델학 전공에서 멀티퍼포밍 아티스트로 재출발하세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