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 굿플레이스, 브루클린 본인인본인인 스포없는 후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7:39

    오랜만에 넷플릭스 카테고리를 쓰네요.넷플릭스 드라마를 볼때는 꼭 하과인을 시즌끝까지 봐야 다른 드라마를 보기때문에 드라마를 잘 볼수없습니다.그래도 꾸준히 보려고 노력했어요.


    >


    굿 플레이스 주인공이 실수로 굿 장소에 톨오텍에서 열리는 1을 그린 드라마 이프니닷 ​ 배드 맘 중에 완전 승디은이에 나쁘지 않아서 온 크리스틴 벨이 여기에서는 좀 하하하하~ 좋게 예상하면 쿨하고 나쁘지 않아프게 예상하면 싸가지가 불만인 역할인데, 그게 역시 예상과 달리 무척 잘 어울립니다 💛 그 포스터에 있는 할아버지, 호감에서 밉보이였던지만 진실 회전문의 같은 분인데...자세한 설명은 스로 생략합니다요. 그래도 당초는 사실 재미 있었고 시즌 거듭할수록 좀 같은 이야기만 계속 반복되는 생각과 조금 지루하기도...​​​​​​


    >


    내사랑 부본인~! 브루클린 본인이라는 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시트콤? 근데 진짜 존잼이에요.지금까지 부 본인보다 재미있는 드라마는 보지 않았습니다.처음에는 주인공 제이크를 본 게 잘생겼는데 ~ 했지만 시즌이 늦어질 정도로 고답에 질려서 정말 한 대 때리고 싶다는 생각을 몇번 했습니다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지본인에 앞서 로사, 특히 로사, 당신 정말 재밌고 잘생겨서... 시즌 6까지 자신 왔다는데네쯔프 르에는 시즌 4까지 밖에 없고, 효.언제 자신 먼 곳 모두 업데이트되나요?어쨋든 부본인 본인 계추개재무정재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