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채용공고] YTN 기상캐스터 모집(feat.시선 강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4:30

    YTN에서 기상캐스터를 모집한다.


    >


    YTN 기상캐스터가 어떤 방송을 하는지 여기서 좀 알아보겠습니다.일단 보도채널 특성상 이곳저곳에 물립니다.야외 리포트가 의외로 많다는 겁니다.


    그래서 날씨 브리핑도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PDP 본인 미디어 월을 이용해서 다이내믹하게 날씨를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날씨의 기본입니다, 크로마키 스튜디오에서 전하는 기본 날씨.


    [YTN 기상캐스터 모집공고] YTN에서 기상정보를 빠르고 확실하게 전달할 능력 있는 기상캐스터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아본인운서학교는 최첨단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 다들 아시죠? YTN에서 기상 정보를 빠르고 확실하게 전달해주는(=날씨기사 빠르게 쓰고 생방송 가능), 능력 있는(=깨끗한) 기상 캐스터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다음.-1개. 채용 예기:쥬이에키쵸은그 다음의 기상 캐스터 0명-동양 하나하나 필요한가와 공휴 하나로 YTN기상 방송과 관련 업무를 그 다음 무당(추후 평밖에 근무로 전환 가능)2. 채용 하나 정-20하나 9년 4월 일일이 하나(목)~하나 7개(물):서류 접수-20하나 9년 4월 하나 8하나(목)~하나 9한개(금):서류 통과자 신고-20하나 9년 4월 22개(월)~23하나(화):오디션과 면접-20하나 9년 4월 25한개(목)~26개(금):통과자 발표(개별 통지)3. 서류 접수-다이메 하나(weather@ytn.co.kr)접수-이력서 한장-자기 소개나 기상 방송 1인 이내 촬영 동영상 기상캐스터 포트폴리오 촬영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하면 된다.


    P.S. 야외에서 날씨를 전달하면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