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문화인임 : 넷플릭스 추천] 생할영어 많이 나오는 넷플릭스 작품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2:21

    안녕하세요~한남대학교 온라인 홍보대사 홍정입니다.충실한 새해를 위해서 영어공부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저도 그런 사람들 중에 한 명이에요! 학기 중에 교내활동, 대외활동을 다 하면서 틈틈이 영어공부를 할 때가 좀 부족했거든요. 그리고 즐겁게 영어를 꾸준히 접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면서 생활영어가 많이 등장하는 넷플릭스의 작품을 알아봤습니다.여러분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모던 패밀리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라고 소견입니다. 인기가 정 얘기 많은 미국의 코미디 드라마군요!현재 시즌 10까지 방송되었지만 아직 넷플릭스에는 시즌 8까지 오르고 나도 천천히 보고 있는 드라마 중 하그와잉입니다 ᅲ시즌이 올라갈수록 아이가 자라는 모습을 보는 것도 즐겁습니다. 정스토리 강력 추천합니다.


    >


    제가 제일 괜찮은 캐릭터 미첼입니다!!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예기 가족 모두가 정예기 귀여워요. 사는 영어가 자주 등장하지만 예기하기 쉬운 편이니 참고하세요.


    >


    어드벤쳐 타이더 자신의 상품으로도 유명한 애니메이션이므로, 많은 분들도 보실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므로, 영어가 매우 어려운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애니메이션이라서 재미없으면 유치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성인팬들도 많이 가지고계시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시즌 9까지 있기 때문에 바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위 우이교은요.


    >


    굿 장소는 2016년부터 시작되자마자 시리즈 드라마입니다. 일명 착하게 살기 프로젝트의 줄거리인 이 드라마는 장르는 코미디이지만 자기 룸의 철학적 스토리를 담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드라마라는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


    위의 배우가 주인공으로,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안나 역을 연기한 크리스틴 벨이라는 배우분입니다. 제가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많은 분들이 영어발 sound가 정스토리를 정확하게 들린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역시 유명한 성우분이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이 작품도 추천할게요.


    >


    캐나다는 아니다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김씨의 편의점이라는 드라마입니다. 김씨의 편의점은 제목과 위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두 민국 캐릭터가 가운데! 드라마입니다. 1세대인 부모 세대와 완전히 외국인이 나쁘지 않고 변하지 않는 2세대의 세대 간의 예기가 코믹에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


    많은 영어권 드라마에서 동양인이 등장하는 한정된 캐릭터성, 인종차별이 아무렇지도 않게 나빠진 경우가 많은데, 김씨 편의점은 우선 그런 점이 없다는 점, 그렇다고 대한민국을 과장되게 표현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정이영의 호감이 가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역시한 1세대 부모님의 영어 발소리웅 우리가 대한민국인이라 그런지 정의 내용을 알고 듣기 쉽게 쓸모 없다고 생각하면 2세대의 아이들의 그림을 참고해야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는지요?저도 아직 그 많은 작품들 중에서 모던패밀리만 보긴했지만 여름방학동안 쌓인 넷플릭스를 모두 보려고합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