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본 은행 - ATM 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8:48

    사채 등 돈을 송금해야 하지만 아직 계좌를 개설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써본다.해외에 처음 와서 이 스토리도 잘 안 통할 때 제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집에 가는 길에 송금해야 할 하나가 생각이 나쁘지 않아서 역 앞에 있는 미즈호 은행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다른 은행은 잘 모르겠지만 아마 대한민국처럼 닮아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준비물은 송금할 돈과 받는 사람의 은행 이름, 지점명, 계좌 번호, 이름!1개.아래 화면의 화살표 표시(납입)를 누른다.


    >


    ​ ​ 2.1개 은행은 영업의 때에 우치에 송금을 완료하지 않으면 당 1에 돈이 송금된다. 그와잉눙 영업 때에 밖에 입금하고 나의 1에 송금된다는 얘기다. 날짜를 확인하여 아래의 [OK] 진행 버튼을 누른다.


    >


    ​ ​ ​ 3. 사기 의문에 주의한다는 줄거리. 우측의 '송금 계속'을 누른다.


    >


    ​ ​ ​ 4. 현금 카드로 납품/현금으로 납입 중에 현금으로 하다. 현금 한 0만엔까지 밖에 송금할 수 없어 더 큰 금액은 나눠서 보내야 합니다.


    >


    ​ ​ ​ 5.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이야기. 아래의 '계속'을 누르다


    >


    ​ ​ ​ 6. 받는 사람을 입력해서 보내야 하기 때문에 위의 버튼을 누른다.


    >


    ​ ​ ​ 7. 송금 카드를 만들면 편리하고 있다는 내용과 발급하라는 내용. ​ 나는 이번에는 특히 필요가 없어 만들지 않았지만, 집세를 낼 때에는 송금 카드를 만들어 사용 중입니다. 매번 입금처 자신이 제 이름 등록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기 때문에 필요한 분은 만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8.어느 은행에 송금할지 선택 저는 우체국이므로, 선택합니다.


    >


    ​ ​ ​ 9. 지점의 한 글자다. 저는 '제로'로 시작해서 '세'를 눌렀어요.


    >


    ​ ​ 한 0. 첫 글자를 누르면 이렇게 선택하는 화면이 본인에 오세요. 여기서해당지점번호를누르면맞춥니다.


    >


    ​ ​ ​ 11. 다소리우에 가장 왼쪽의 그럭저럭 예금 누른다


    >


    ​ ​ 12. 계좌 번호 입력하고 진행 버튼을 누르기


    >


    ​ ​ 13.을 받는 사람의 계좌 번호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진행하기를 누르기


    >


    ​ ​ ​ 것 4. 보내는 사람의 이름 입력한다. * 성과 이름 사이에 공백을 넣어 입력해 주세요. 그 다음 계속하다


    >


    ​ ​ 첫 5. 보내는 사람의 전화 번호 입력한다. *전화번호 입력시 하이픈도 함께 입력해주세요. 0최초 0-0000-0000처럼.


    >


    ​ ​ ​ 16. 입금하는 금액 입력하고 계속하는*한번에 10만엔밖에 안 됩니다.


    >


    ​ ​ ​ 것 7. 받는 사람과 지내는 사람에 대한 이에키이 있는지 확인한다. 여기서 받는 사람 이름이 본인 오니까 잘 확인하세요. 확인하고 아래 버튼을 누르면 돈을 기계에 넣습니다.


    >


    처음 8. 지금 송금할 금액과 수수료를 기계에 넣으면 됩니다. 돈 넣으면 오른쪽 '닫기' 누른다.


    >


    ​ ​ 19. 아래의 화면이 나쁘지 않고, 영수증과 거스름 돈이 나쁘지 않아서 오시면 되겠습니다.다닌다. 아마 송금 카드도 이때 같이 나쁘지 않았을 거예요.


    >


    처음에 유학와서 어려웠던 부분이라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