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 및 CCTV로 발생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1:21

    >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사물이 상호 작용을 하려면 사물의 눈 역할을 할 수 있는 CCTV의 역할이 중요하게 됬 슴니다.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CCTV를 쉽게 볼 수 있어요.CCTV는 단순한 감시 수단이 아니라 스마트 시티 건설 및 서비스, 산업, 경제의 스마트화를 위해 필요합니다.사람이 접근할 수 없는 위험한 장소 과인 위험 사각 지면을 24가끔 시르테 테로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클라우드, SNS를 통해서 생성된 데이터도 4차 산업 혁명 시대 빅 데이터 수집 및 활용에 사용되며 ICT를 기반으로 융합 서비스 구현을 위한 빅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기억 장치가 필요하게 됐어요.지금제가여러분들에게정보를전달하는블로그도방대한데이터가생성됩니다.네이버는 이 데이터를 저장할 안전한 저장 장치가 필요할 겁니다.요즘 인텔이 자율 주행 자동차는 하루 4TB의 정보를 매일 생성시키는 컴퓨터가 되겠다고 했거든요.시간이 지날수록 고해상도, 이리하여 많은 플랫폼에 의해 생성되는 데이터가 쏟아져 나온 잉고이를 저장하기 위한 저장 장치의 용량도 커지고 있습니다.


    >


    특히 365개 24시간 작동되면서 점차 고해상도로 촬영이 가능한 CCTV영상 수요가 증가함으로써 저장 장치도 고용량에서 발매되었습니다.WD Purple은 CCTV와 보안 시스템 환경에 최적화된 이이에키지에서 최대 하나 0TB용량을 제공한다.


    >


    AllFrame 4K기술 탑재로 CCTV 아니며 보안 시스템의 영상 재생 시 동영상 끊김 현상이 없어 헬륨 충전 기술인 3세대 헬리오실(HelioSeal)공정을 적용해서 용량을 극대화 및 탁월한 전력 효율성을 구현했습니다.발열도 낮고 하드 디스크의 수명이 향상되어 보안 시스템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은 전력 소비로 비용도 많은 제품을 사용하는 기업의 전기 사용료도 감소됩니다.최대 64대의 HD카메라를 지원하는 데 최적화되고 있고 동시에 많은 CCTV를 연결해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UHD카메라에 대응하여 향후 고해상도 제품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D Purple하드 드라이브는 현재 자율적으로 4세대에 이르고, 1,500만개 이상이 판매되어 현장에서 안정성이 검증되고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D에서는 제품을 내놓기 전 광범위한 Functional integrity Testing을 실시하고 불량률을 줄이는 치아에 의해서 WD브랜드의 높은 품질과 안정성 표준을 1결정하도록 채우고 있습니다.만약 업계를 선도하는 하드 드라이브 제조 업체에 3년 제한적 보증을 공급하고 안심이 됩니다.


    >


    WD Purple은 연간 한 80TB(데스크탑 드라이브의 3배)의 작업 부하 등급을 지원하고 최신 비디오 보안 DVR및 NVR시스템 특유의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작업부하등급은 하드드라이브에서 전송되는 사용자 데이터량으로 정의됩니다.한마디로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안심할 수 있다는 얘기네요!


    >


    가정, 소호 사무실, 중소기업, 노래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성능과 가격을 갖추고 있습니다.갈수록 상시 자신은 CCTV와 보안 시스템의 용도에 적합한 WDPurple 하드 드라이브를 통해 안정적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지키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