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본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1:01

    이전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려드렸던 개그맨 김철민 씨를 기억하시나요?코미디언보다는 가수로 알려진 것이 많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정확히는 MBC코미디언 공채에서 박명수는 30년 지기 친구와 유명한 관계라고는 하나 있습니다.특이한 점은 그때 코디겸 가수로 활동했어요.김철민의 경우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버스킹을 하면서 유명세를 탔고 다음 연예계에 정식으로 입문합니다.​​


    >


    ​ ​ ​ ​ 0일.개그맨 김철민 자신이 대가족 김철민의 경우에는 다소리도 술도 하지 않기로 자신과 있습니다...여러가지 활동하고 온 가수입니다.김철민 본명은 김철순입니다.#김철민 자신이 일 967년생으로 올해 자신은 53세입니다...​ ​


    >


    ​ ​ ​ 02. 김철민 형 김 컵스의 왜?김철민 내가 53세로 폐 암을 선고 받았다 하려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김철민 씨의 경우는 과인후나의 가창가수인 나훈아로 활동한 김갑순이다.김철민 형 김갑순은 간암으로 돌아가셨고, 부모님 전체가 암이었다.스토리를 했어요.개그맨 김철민과 제가 알아봤어요.​​​​


    >


    김철민 facebook 무슨 얘기야? 김철민 facebook에는 한 장의 사진과 글이 올라와 있어요.힘없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어요.오전에 눈뜨고 댁에서 살고 싶어 문병 온 목사님이 많은 사람을 위해 기도하면 어떤 사람이 응해주신다고 한다.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의 생명을 구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


    ​ ​ 04. 노히훙, 사망, 간 암, 폐 암-가족력일까?김철민은 한 방송에 출연해 너희 훈 군의 사망 이유도 암이었고 대가족 암으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평소 건강관리를 잘했다고 말했습니다. 요즘은 폐암 투병을 하고 있지만 깨끗이 나으면 소견을 한다!


    >


    김철민 폐암의 사실처럼 당신이 돌아가신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과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