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노안수술효과까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2:17

    우리 눈에는 카메라 렌즈의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있습니다. 수정체는 모양소대의 탄력성을 조절해 초점조절 기능을 하는 것으로 나쁘지 않고, 이가 나고 눈이 노화되면 고유의 탄력성이 저하되어 조절 능력이 감소하는데, 이를 "노안"이라고 한다.


    >


    노안이 발발하면가까운것을보기어렵고글씨나작은글씨책을읽기어렵습니다.이 시기, 함께 발발할 수 있는 것이 백내장이다.노안과 백내장은 수정체에 발발하는 질환으로,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 영토에서 빛이 제대로 합격하지 못해 시력 장애를 초래할 것을 예기합니다.노안과 백내장은 대표적인 눈의 노화 현상으로 초기 단계에서는 앞이 침침하고 잘 보이지 않는 단순 시력 장애만 나타나 혼동하기 쉽습니다.


    >


    그러나 증거리 시력만 불편해지는 노안과 달리 백내장은 점점 색 구분이 모호해지고 최악의 경우 실명까지 부를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기 수술은 필수입니다.백내장 수술은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비교적 단순한 과정으로, 수술에 사용되는 인공수정체는 개개인의 굴절 이상과 노안의 유무에 따라 변화합니다.


    >


    단순히 백내장 치료 목적만을 원하는 경우에는 단초점 렌즈를 사용하지만요. 증거리 원거리 시력 중 하나 나쁘지만을 선택해 교정하는 방식으로 수술 후 별도의 돋보기 안경이 필요하므로 활동량이 적은 고령층에 적합하다.


    >


    반면 다초점 렌즈는 단초점 불편함을 개선해 백내장과 노안, 굴절 이상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다각적인 굴절 이상까지 한꺼번에 교정할 수 있어 눈에 보이는 안경 착용이 불편했던 분들이 하 본인의 노안수술이라도 선호하고 있습니다.다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공 수정체가 삽입되는 수정체낭 절개 과정이 정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수정체 낭을 절개한 면적이 작으면 수정체가 들어가기 어렵고 크기가 크면 수정체의 위치가 어긋날 수 있어 수술 과정이 매우 복잡합니다.


    고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서울-부산의 밝은 세계안과에서는 카타리스 레이저를 이용한 다초점렌즈 삽입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사람의 손이 없는 3D OCT와 레이저를 통해서 면밀한 단위까지 측정하고 수술을 진행하므로 시력의 선명함과 만족도가 매우 비싸군요


    >


    백내장이 있는 상태로 다초점렌즈 삽입술을 실시하면, 개개의 보험 약관에 따라 의료 실비를 적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세요.서울 부산에 있는 밝은세상안과는 국내 최다렌즈 삽입수술을 시행해온 곳으로 고난도 안내수술에서도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하나 0년 이상의 일입니다 상 경험을 가진 의료진을 가슴판에 수술을 집도하고 카가 면 레스 레이저 트레이닝 센터로 더 발전된 백내장 수술 기술을 전수하고 있습니다.한번의 수술로 백내장과 시력교정을 동시에 원합니다.서울 부산의 밝은세상안과에서 상차에 받아보세요 : www.iloveeye.com


    >


    >



    댓글

Designed by Tistory.